본문바로가기

리뷰 보기

겜맥 PS4 듀얼쇼크 충전거치대 시그니처 P4 듀얼패드차저 리뷰 문정*민 2019-05-10

안녕하세요 IT 기기 및 음향기기 블로거 Talic 입니다.

이번 글에서 리뷰를 할 제품은 겜맥사에서 출시한 PS4 듀얼쇼크 충전 거치대인 시그니쳐 P4 듀얼패드차저 입니다.

PS4와 친구들 카페에서 진행 된 체험단에 선정이 되어서 처음으로 겜맥의 충전거치대를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과연 이 제품은 어떤 제품일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의 경우는 체험단 종이와 함께 패키지가 도착을 하였습니다.
패키지부터 먼저 보시면 제품의 전체적인 디자인과 기능을 보실 수 있습니다.

 

 

후면에는 이러한 부분이 더욱 자세하게 사용법까지 적혀있습니다.

 

 

패키지 상단부와 하단부의 스티커를 제거해주시고 위와 같이 겉 표지를 제거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패키지를 열게되면 종이박스로 제품 및 구성품이 고정이 되어있으며, 비닐로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시그니쳐 P4 듀얼패드차저 본체, 전원케이블

(제품구성품) 

 









 

기존에 겜맥에서 판매되고 있는 거치대와는 다르게 소니 정품 거치대와 비슷하게 다가간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

기존 겜맥의 제품은 듀얼쇼크 아랫부분이 아닌 윗부분의 5핀을 이용하여 충전을 하였지만 이번 제품은 하단 부분에 포트를 이용하여 충전을 하여 고속충전도 지원을 하고, 일반 충전거치대와는 다르게 인서트가이드가 있어서 조금 더 쉽고 안전하게 거치대에 장착을 할 수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눈으로 직접 보면서 맞춰야 하는데 듀얼패드차저의 경우는 어느 정도 감으로 넣을 수 있어서 이게 저에게 있어서는 큰 장점으로 다가왔습니다.

단점으로 뽑을 만한 부분은 아직까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딱히 단점이라고 생각 되는 부분은 없는 것 같습니다. 가격대도 기존 겜맥 제품보다는 단가가 더 높지만 정품 거치대에 비하면 저렴한 가격대를 가지고 있으니 말이죠.

단점보다는 건의사항으로 넣고 싶은 부분은 듀얼쇼크의 LED 부분을 보면서 충전을 확인 하는 것도 좋지만 거치대의 정면부분에 따로 LED를 넣어서 충전중인 것을 보여주는 제품도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거치대를 사용하지 않고, 충전기나 PS4 본체에 연결하여 충전을 하시는 분들에게 하나의 선택지로 괜찮은 제품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상으로 겜맥 시그니쳐 P4 듀얼패드차저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신 분들께 감사인사드립니다!

이 글은 PS4와 친구들 카페에서 진행 된 체험단에 선정이 되어 겜맥에서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하게 된 글로 개인적인 소견을 담은 글임을 알려드립니다. 

 


Top